Logger Script

공지사항

19.01.31 씨큐브코딩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2년 연속 수상

CMS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은 1월 31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코딩교육>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씨큐브코딩 <코딩교육> 부문 2년 연속 수상

CMS에듀 <융합사고력> 부문 8년 연속 수상

 

▲ (좌)씨큐브코딩 김수민 상무, (우)TV조선 김만배 대표이사

 

▲ (좌)CMS에듀 이종철 상무, (우) 조선에듀 금교돈 대표

 

 

CMS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은 1월 31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코딩교육>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CMS에듀는<융합사고력> 부문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은 조선일보 교육·문화 법인 CS M&E와 조선에듀가 제정하고, TV조선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시상식입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수상기업 선정에 참여해 의미가 큽니다. 브랜드의 만족도, 충성도, 추천 의향, 신뢰성 등 5개 항목을 평가한 결과와 전문 심사위원단이 경영 성과, 교육 혁신 능력, 경쟁력 등을 평가한 결과를 합산해 수상 기업을 선정합니다.

 

씨큐브코딩은 코딩교육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프로젝트 기반 교육(PBL: Project Based Learning)을 통해 컴퓨팅 사고력, 창의력, 융합적 사고, 협력, 끈기를 키우는 코딩교육으로 차별성을 인정받았습니다. 2017년 서초코어센터를 시작으로 대치, 목동, 분당, 중계, 잠실센터를 오픈했고, 3월에는 평촌센터 개원을 앞두고 있습니다.

 

CMS에듀는 융합사고력 부문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인재에게 필요한 역량으로 융합적 사고가 주목받으며 CMS에듀의 교육이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아오고 있습니다. 미국,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CMS에듀의 교육법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씨큐브코딩과 CMS에듀는 K러닝의 선두 기업으로서 대한민국을 넘어 해외로 뻗어갈 것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콘텐츠로 신뢰를 쌓으며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