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공지사항

18.11.07 [현장스케치] 씨큐브코딩 중계센터 개원설명회 (11/06)

안녕하세요. CMS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입니다.

 

12월 개원 예정인 ‘씨큐브코딩 중계센터’의 개원설명회가 지난 11월 6일 중계 충성교회 본당에서 진행됐습니다.

 

 

 

씨큐브코딩은 서초코어, 대치, 목동, 분당, 잠실센터에 이어 12월 1일 중계센터를 개원하며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론칭 1년여 만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융합사고력교육으로 인정받은 CMS가 선보이는 차별화된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의 중계센터 설명회 현장을 담아봤습니다.

 

단풍이 절정인 가을 ,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 많은 학부모님이 찾아주셨습니다.

 

 씨큐브코딩 각 센터 센터장님들께서 교재와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친절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 설명회도 씨큐브코딩 재원생의 참신하고 멋진 산출물들이 전시되어 학부모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자녀의 미래를 고민하는 현명한 중계 학부모님들께서 씨큐브코딩의 교육철학과 교육방법에 큰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첫 번째 강연은 (주)헬로앱스 김영준 대표가 ‘급변하는 시대, 미래 교육의 길을 묻다’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는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해 촬영하는 등 큰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두 번째 강연에서는 씨큐브코딩 총괄본부장 김수민 상무님께서 ‘씨큐브코딩에서 미래 교육의 답을 찾다’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CMS 영재관 등 현장에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진정성 있는 강연을 진행해 많은 학부모님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습니다.

 

세 번째 강연에서는 씨큐브코딩 중계센터 송선희 센터장님께서 새롭게 시작하는 중계센터 교육계획과 환경, 향후 목표를 말씀해주셨습니다.

 

모든 행사가 끝난 뒤 많은 학부모님이 줄을 기다리며 상담에 참여하는 등의 큰 관심을 보이셨습니다.

두번째 강연을 맡아주셨던 김수민 상무님(씨큐브코딩 대치센터장)께서 직접 밝은 모습으로 상담을 하고 계신 모습도 보입니다.

 

깐깐한 엄마 박지윤이 선택한 CMS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

 

12월 1일 개원하는 중계센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