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공지사항

18.07.25 [현장스케치] 씨큐브코딩 분당센터 개원설명회 (5/10)

안녕하세요. CMS가 만든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입니다.

올해 6월 개원한 ‘씨큐브코딩 분당센터’의 개원설명회가 지난 5월 10일 정자동 킨스타워 7층 대강당에서 진행됐습니다. 서초와 대치, 목동에 이어 수도권 교육 특구인 분당에서 열린 이번 개원설명회에는 학부모 280여 명이 참석해 코딩교육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융합사고력교육으로 인정받은 CMS가 선보이는 차별화된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의 분당센터 설명회 현장을 담아봤습니다.

 


분당은 네이버와 NC소프트, 안랩 등 국내 대표 IT기업이 모인 판교테크노밸리가 위치한 곳입니다. 코딩교육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열정이 남다르기로도 유명하죠.


설명회가 진행된 정자동 킨스타워 대강당은 시작 전부터 씨큐브코딩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확인할 수 있는 교재와 학생 산출물이 전시돼 학부모님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궁금증을 현장에서 바로 해결해드릴 상담부스도 마련됐습니다.

 

 


예상보다 많은 학부모님이 설명회장을 찾아주신 덕에 씨큐브코딩 분당센터 개원설명회는 시작과 동시에 만석을 이루며 진행됐습니다.


본격적인 강연에 앞서 씨큐브코딩 이충국 대표님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이 대표님께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에게 따라 하기식 교육이 아닌 스스로 생각하고 만들어보는 차별화된 코딩교육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첫 번째 강연은 코딩교육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헬로앱스’ 김영준 대표가 ‘급변하는 시대, 미래 교육의 답을 찾다’를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김 대표님은 씨큐브코딩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진으로서 학습용 코딩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 교육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주셨습니다.

 


두 번째 강연에서는 씨큐브코딩 김수민 본부장님께서 씨큐브코딩 커리큘럼과 강점을 소개하셨습니다. 이어 씨큐브코딩 분당센터를 책임지고 이끌어갈 박강주 센터장님께서 분당센터만의 차별화된 교육 환경과 향후 목표에 말씀해주셨습니다. 

 

 


씨큐브코딩은 국내 IT산업의 메카인 분당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미래 융합 인재를 길러내기 위해 앞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